[인디고고] 공기에서 순수한 식수를 추출해 주는 정수기 카라 퓨어

카라퓨어.jpg

깨끗한 물을 마시기 위해 정수기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대부분의 정수기를 수도관에 연결하여 수도물을 걸러내는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와 같은 방식이 아닌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급수기가 새로 선보였습니다. 이름하여 카라 퓨어(Kara Pure). 어떤 방식으로 식수를 제공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라는 독특하게 공기 중에서 수분을 추출하여 9.2 pH 산도의 알카라인 식수를 공급합니다. 알카라인 성분의 물은 그 자체로 안티에이징, 면역력 강화, 항암 등 우리 인체에 많은 도움을 주며 수도물과 비교할 때에도 깨끗한 자연의 샘물을 마시는 것처럼 보다 맛있습니다.  

 

또한 카라가 제공하는 식수는 잘 여과되어 깨끗하며 여과된 후에는 칼슘, 마그네슘, 리튬, 아연, 셀레늄, 스트론튬, 메타 규산 등 총 7개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각 미네랄은 우리의 몸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칼슘은 뼈의 건강을, 마그네슘은 혈압을, 리튬은 정신 건강을, 아연은 면역력에 도움을 주며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입니다. 또한 스트론튬은 인체의 산성도를 줄여주며 메타 규산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공기 중에서 얼마나 많은 물을 추출할 수 있을지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카라 퓨어는 매일 무려 10L에 이르는 물을 공기 중으로 부터 정제할 수 있습니다. 한 가구당 4인으로 봐도 충분한 물을 만들어 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카라 퓨어는 내부적으로 다단계의 여과 과정과 함께 식수 저장소에는 UV-C 살균 기능이 있어 4시간마다 자동으로 소독 기능을 진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장된 물은 박테리아와 생물학적 오염물로부터 물을 항상 깨끗하고 신선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아무래도 공기 중에서 수분을 추출하여 물을 만들어 내다 보니 카라 퓨어는 제습기 역할도 수행합니다. 그러나 실내가 너무 건조해져도 안되겠지요. 카라 퓨어는 센서를 통해 습도가 25%에 이르면 자동으로 정수 기능을 멈추게 됩니다. 

카라 퓨어의 소매가는 2,399불이지만 사전 구매를 통해 1,19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는 크리스마스 특판으로 48% 할인된 1,22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할부를 이용할 경우에는 월 600불에서 50% 할인된 299불로 사전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2022년 6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공기 중에서 물을 추출하여 식물에게 공급하는 스마트 화분을 종종 소개해 드린 적은 있지만 이처럼 식수로 먹는 제품은 처음인데요, 실제로 카라 퓨어가 상용화까지 진행된다면 또하나의 혁신이 탄생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

카라 퓨어의 제원

- 사이즈 : 40 x 107 x 22 (cm)

- 무게 : 35 Kg

- 재질 : 스테인리스 스틸, BPA Free

- 물탱크 용량 : 10 L

- 전원 : 110/240 V AC 60 Hz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mfTbv3

​​​

2021. 12. 22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