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트 플레이어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만난 잇츠 리얼

잇츠리얼.jpg

중장년 세대의 감성을 터뜨릴만한 제품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선을 보였네요. 카세트 플레이어를 형상으로 하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카세트 플레이어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결합된 콤보 제품입니다. 디지털패션에서는 이 제품이 어떤 식으로 작동하는지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잇츠 리얼(It's Real)입니다.

잇츠 리얼은 실제 카세트 플레이어를 넣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스피커를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된 사운드를 직접 감상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5.0을 통하여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

잇츠 리얼의 스피커는 3중 구조로 양 사이드에 5W 출력의 스테레오 스피커와 함께 그 중앙에는 바이브레이션 멤브레인 서브우퍼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에 사용자는 2.1 채널의 스피커 구조를 통해 보다 웅장하고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본다면 잇츠 리얼은 기존의 카세트 플레이어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결합한 극히 일반적인 제품으로 보이는데요, 잇츠 리얼은 추가적으로 뮤직 트랜스미터 테이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 뮤직 트랜스미터 테이프가 특별한 기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카세트 플레이어에 이 뮤직 트랜스미터 테이프를 넣으며 특이하게도 카세트 플레이어가 블루투스 스피커로 작동하게 됩니다. 이는 뮤직 트랜스미터 테이프가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카세트 플레이어에 사운드를 전달해 주는 것으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기능입니다.

사용자는 어떠한 카세트 플레이어가 있더라고 뮤직 트랜스미터 테이프를 꽂아 넣기만 하면 해당 카세트 플레이어를 자신의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만들 수 있는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잇츠 리얼의 소매가는 150불이지만 사전 구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슈퍼 얼리버드는 마감된 상태이나 킥스타터 스페셜로 리워드에서는 25% 할인된 113불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2023년 1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요즘 시대에 카세트 테이프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그다지 많지는 않을텐데요, 특히 기술 트렌드가 빠른 국내 시장에서는 더욱더 해당 사항이 없지 않을까 하네요.

잇츠 리얼 카세트 플레이어의 제원

 

- 사이즈 : 118 x 135 x 130 (mm)

- 무게 : 713 g

- 버튼 : 5개 (Play, FF / FW / Pause)

- 스피커 : 5W x 2EA, 서브우퍼 1EA

리얼 뮤직 트랜스미터 테이프의 제원

​​​

- 사이즈 : 102 x 64 x 12 (mm)

- 무게 : 33.6 Kg

- 배터리 : 90 mAh 리튬이온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NHKS7L

​​​

​​2022. 11. 9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