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사이즈 고양이 자동 화장실 홈런펫

거대한 사이즈의 고양이 자동 화장실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 선을 보였습니다. 실제로 가장 큰 사이즈의 고양이 자동 화장실이라고 홍보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그 기능은 어떤지 디지털패션에서 살펴보았습니다. 홈런펫(homerunPET)입니다.
홈런펫의 내부 공간은 폭이 46cm이고 용량이 무려 106L로 세계에서 제일 큽니다. 많은 고양이 자동 화장실에서 살찐 성묘가 드나드는 것이 부담스러워 보이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홈런펫은 아무리 크고 살찐 고양이라도 정말 편안하게 드나들고 또 볼 일 또한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빅 사이즈 특징 외에 홈런펫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우선 모래 자동 보충 기능입니다. 대부분의 고양이 자동 화장실은 집사가 직접 모래를 보충해야 하지만 홈런펫은 자동으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 집사가 오랜 시간 부재시에도 고양이들이 보송보송한 모래에서 일을 볼 수 있어 고양이와 집사 모두에게 만족스러울 듯합니다.
홈런펫은 고양이의 안전에도 신경을 썼는데요, 끼임 방지 범퍼가 있어 돔이 완전히 닫히지 않기 때문에 고양이가 입구에 끼이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였습니다. 또한 전면의 레이저 안전 제어 기능은 고양이가 접근시 움직임을 멈춰 드나들 때의 사고를 미연에 방지합니다.
이 외에도 배변통이 12L 대용량으로 여러 마리의 고양이가 이용해도 집사가 교체하는 데 있어 부담스럽지 않으며 홈런펫 전체를 3단계로 분리할 수 있고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었기 때문에 세척을 보다 편안하고 깔끔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홈런펫은 전용앱이 있는데요, 집사는 전용앱을 통해 고양이가 언제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얼마나 있었는지 그리고 청소 주기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소를 해야 할 때가 되면 외부에서 업무를 보면서도 원격으로 홈런펫 청소가 가능합니다.
소매가는 1,000불로 고양이 자동 화장실 중에서도 꽤나 고가에 속합니다. 그러나 사전 구매를 통해 슈퍼얼리버드는 50% 할인된 49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는 슈퍼얼리버드 하나로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7월부터 배송될 예정입니다.
사이즈가 큰 것 외도 모래 자동 보충 기능 등 매력적인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고가인 점과 큰 사이즈가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어 집사분들과 고양이의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듯합니다.
홈럿펫의 제원
- 사이즈 : 697 x 600 x 713(mm)
- 무게 : 20Kg
- 색상 : 화이트
- 재질 : ABS
- 무선통신 : 와이파이
2025. 4. 16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