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스 특집] 평범한 일상용품이 특별해지는 파인큐브 컬러핸드프린트

핸즈프린트.jpg

다양한 제품에 글자를 넣을 수 있는 멋진 핸드프린터가 키타스에 선을 보였습니다. 세계적인 프린터 업체인 HP와 손잡고 개발한 제품으로 컴팩트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지니고 있어 눈에 띕니다. 그럼 그 성능은 어떻지 살펴보겠습니다. 파인큐브 핸드프린트입니다.

 

파인큐브 핸드프린트는 우선 그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220g) 어디에서든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작으면서도 1200 dpi에 이르는 세밀한 인쇄 품질을 지니고 있어 어떠한 디테일도 깔끔하게 인쇄해 내는 성능이 대단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간 파인큐브 핸드프린트만의 특징이 있는데요, 바로 인쇄 가이드 라이트입니다. 이는 기존의 핸드프린트에는 없던 기능으로 인쇄에 앞서 출력할 면을 라이트로 미리 밝혀주기 때문에 더욱 완벽한 인쇄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파인큐브 핸드프린트에 들어가는 카트리지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HP에서 제작하였습니다. 세계적인 기술의 HP가 만든 카트리지는 첫 인쇄부터 선명하고 깔끔한 인쇄 작업이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파인큐브 핸드프린트는 사용 방법도 아주 간편합니다. 전원을 켜는 것은 물론 블루투스 연결을 비롯한 후 인쇄하는 것까지 프린트 위에 있는 단지 한 개의 버튼만을 이용하여 실행합니다.

 

파인큐브 핸드프린트는 전용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전용앱을 이용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쉽게 편집할 수 있는데요, 테마별 템플릿은 물론 다양한 클립아트와 함께 멀티터치, 길이 조절 등의 편집 기능을 통해 원하는 내용을 간단하게 만들어 인쇄할 수 있습니다.

전용 크래들을 통해서 충전하며 충전에는 1.5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프린트를 충전하는 것이니만큼 충전 중 잉크 카트리지의 건조를 방지해 주며 자동 충전 기능이 있어 배터리 방전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인큐브 핸드프린트는 국내의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통해서도 소개된 바가 있던 제품으로 당시에도 많은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현재에는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물에 뭔가 나만의 특별한 마음을 담아 보내고 싶을 때나 단순한 일상용품을 뭐가 독특한 것으로 만들고 싶은 때 이 파인큐브 핸드프린트를 이용하기만 하면 되는 마법의 프린트가 아닌가 합니다.

파인큐브 핸드프린트의 제원

- 인쇄 해상도 : 1200 x 600 dpi

- 최대 인쇄 속도 : 5cm/sec

- 통신방식 : 블루투스 5.0

- 배터리 용량 : 리튬이온 550mAh

- 무게 : 220g(본체), 115g(충전 크래들), 30g(카트리지)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Rk57tv

​​​​​​​​​​

​​2022. 9. 7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