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자동 패킹 고양이 자동화장실 퍼뷸러스

퍼뷸러스.jpg

최근에 고양이 자동화장실을 새로 장만하시는 집사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해 본 많은 분들이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다고 말씀들 하시죠. 현재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최초의 셀프 패킹 고양이 자동화장실이 선보였는데요, 이전의 고양이 자동화장실과는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겠습니다. 퍼뷸러스(Furbulous)입니다.

 

퍼뷸러스 개발업체에서는 세계 최초로 자동 패킹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실제 배변 봉투를 자동으로 잠그는 기능은 이전의 고양이 자동화장실에서는 보지 못했던 기능입니다. 그리고 집사가 다 쓴 배변봉투를 갖다 버리면 배변통에는 새로운 배변 봉투가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또한 다른 고양이 자동화장실에서는 보기 힘든 기능이 두 가지 더 있는데요, 바로 악취 제거 기능입니다. 퍼뷸러스는 내부에 전용 악취 제거기가 구비되어 있으며 여기서 향까지 내보내기 때문에 실내에서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기능은 모래 제거 기능입니다. 타 고양이 자동화장실에서는 집사가 모래를 직접 수거해야 하는 것에 비해 퍼뷸러스는 원터치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모래를 전부 화장실 외부로 빼 낼 수 있어 보다 힘들이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퍼뷸러스는 다른 고양이 자동화장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안전장치를 지원합니다. 퍼뷸러스는 고양이의 움직임과 무게를 감지하는 7개의 센서를 지원하고 있어 고양이가 화장실 가까이 다가서거나 화장실 내부로 들어오면 화장실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멈춥니다.

 

또한 퍼뷸러스는 전용앱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 또한 극히 일부의 고양이 자동화장실만 지원하는 기능으로 집사분은 전용앱을 이용하여 퍼뷸러스를 컨트롤할 수 있고 주변 환경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기능을 세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앱은 이 외에도 고양이의 움직임과 무게를 모니터링하고 이를 주간 혹은 월간 그래프로 나타내 줍니다. 이에 집사는 그래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고양이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경우 보다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성품을 포함한 퍼뷸러스의 소매가는 855불로 다소 비싼 편입니다. 그러나 슈퍼 얼리버드를 통해 53% 할인된 369불에 구매가 가능하며 구성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지만 대부분 300불 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올해 말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최근에 선보인 고양이 자동화장실의 편리한 기능들은 물론 기존에 보지 못했던 기능까지 집대성한 고양이 자동화장실입니다. 다만 추후 출시되었을 때 가격이 상당하여 제품을 장만하기에는 큰 마음을 먹어야 할 듯하지 않을까 합니다.

 

​​퍼뷸러스의 제원

​​

- 사이즈 : 27.6" x 20" x 23.4"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yv9WbX

​​​​​​​​​​​​​

​​2022. 10. 12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