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과 시계를 함께 보는 캘린더 LED 벽시계 포시즌

포시즌.jpg

새로운 스타일의 LED 벽걸이 시계가 선을 보였습니다. 인테리어 벽시계로 유명한 국내 중견 업체에서 출시한 시계로 이전의 벽시계와는 달리 시간과 함께 달력까지 볼 수 있는 콘셉트입니다. 포시즌, 함께 보실까요?

 

세련된 외관을 갖추고 있어 인테리어용 시계로 사용되는 많은 벽시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벽시계 중 달력까지 나타내 주는 시계는 없었는데요, 포시즌은 디스플레이 상단에 시간과 날짜를 표시해 주고 그 아래에 해당 날짜가 포함되어 있는 월 전체를 보여주기 때문에 사용이 보다 편리합니다.

 

사용자는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시간제를 12시간 또는 24시간제 중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포시즌은 이와 함께 온도계와 습도계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음이 없는 무소음 디지털 벽시계로 도서관과 같은 조용한 실내에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또한 벽시계 하단에는 주변 조도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주변의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LED 밝기가 조절됩니다. 이에 디지털 숫자가 낮에는 선명하게 그리고 밤에는 은은하게 변화합니다. 물론 수동으로도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이때는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제품은 일반 사이즈와 그랜드 사이즈 등 두 개의 사이즈를 갖추고 있어 주변 공간의 사이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큼지막한 숫자는 시인성을 높여주며 해당 날짜 밑에는 녹색 LED로 표시되어 오늘이 무슨 요일인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포시즌 LED 벽시계 패키지는 시계 본체, 케이블과 거치대, 어댑터와 설치를 위한 제반 부속물 그리고 사용설명서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구성은 소매가 18만 9천 원으로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사를 한 후 집들이 선물이나 개업, 창업한 분들께 벽시계 선물은 "당신과 함께 하고 싶다", 좋은 시간을 보내라" 등의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요, 이렇듯 멋진 스타일의 벽시계를 선물한다면 선물하신 분이나 받으신 분 모두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

포시즌 LED 벽시계의 제원

- 사이즈 : 280 x 360 x 25 (cm)

- 무게 : 1420g

- 재질 : MDF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MkfMRK

​​2022. 4. 27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