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n 1 오피스용 피트니스 의자 플렉시스팟 V6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면서 건강을 챙길 수는 없을까?'라고 의문이 들 때 이 제품을 보게 된다면 정말 단박에 무릎을 탁! 칠 듯합니다. 고급스러운 사무용 의자에 실내 자전거 기능을 결합하였는데요,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플렉시스팟(FlexiSpot) V6입니다.
운동과 업무를 동시에 챙긴 2 in 1 의자인 플렉시스팟 V6은 각각의 기능에 있어서도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우선 업무용 의자로서 살펴보면 최고급 사무용 의자에서 볼 수 있는 요추 받침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등받이는 전후 12도 각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양 옆의 팔걸이는 높이와 전후는 물론 좌우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헤드레스트는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좌석의 높이 또한 조절이 가능하여 신체를 받치고 있는 모든 부분에 대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야말로 사용자 맞춤형 의자입니다.
또한 플렉시스팟 V6의 실내 자전거는 페달을 돌리면서 주변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무소음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페달을 접을 수 있도록 설계하여 업무에 방해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단순하게 페달만 돌리는 것이 아닌 8단계 세기 조절 기능과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운동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운동 시간과 소모 칼로리, 속도와 거리 그리고 초당 회전수 등 웬만한 실내 자전거보다 자세하게 운동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운동에 관심이 많은 사무직이 사무실에서 이 플렉시스팟 V6에 앉아 업무를 본다면 그냥 페달만 돌린다고 하더라도 따로 시간을 내서 자전거를 타는 등 운동을 하는 사람들보다 더욱 많은 운동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플렉시스팟 V6의 소매가는 899불이지만 사전 구매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슈퍼얼리버드는 400불이 할인된 499불, 얼리버드는 300불이 할인된 599불, 인디고고 스페셜 리워드는 200불이 할인된 699불입니다. 5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아쉽게도 미주 지역에 한해 발송이 되는군요.
크라우드펀딩 결과는 기대에 다소 미치지는 못하지만 아이디어는 괜찮은 것 같은데요, 평소에 직원들의 건강을 생각하시는 사장님이라면 적극적으로 구매할 만한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국내에서 판매가 된다면 과연 그 반응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플렉시스팟 V6의 제원
- 무게 : 136 Kg
- 시트 높이 : 630~758 mm
- 시트 사이즈 : 515 x 490 x 55 mm
- 쿠션 길이 : 200 mm
- 팔걸이 길이 : 72 mm
- 헤드레스트 조정 높이 : 64 mm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L2ekVd
2023. 4. 26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