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재미있게 즐기는 체감형 밸런스 보드 페이브 450

페이브.jpg

디지털패션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스마트 운동 기구를 소개해 왔는데요, 오늘은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스마트 운동 기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체 밸런스를 훈련할 수 있는 운동 기구 페이브(Fave)입니다.

 

페이브는 신체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는 훈련을 할 수 있는 실내용 스마트 운동기구입니다. 특히 내장된 모션 감지 센서를 이용한 트레이닝을 통해 사용자들의 신체 균형을 바로잡아줍니다.

동그란 반원 위에 올라서서 균형을 잡는 모습은 옆에서 보기에는 아주 쉽고 간단해 보이는데요, 실제로 페이브 위에 올라가 보면 그 위에서 균형을 잡는 것이 얼마나 힘이 드는 운동인지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

 

이와 같은 밸런스 트레이닝은 그 효과가 다양한데요, 우선 중심축이 다양하게 변화되어 신경근육질의 기능이 향상되고 활성화됩니다. 또한 하지의 무릎 주변, 발목 주변, 고관절 주변의 성장판을 보호하며 무엇보다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페이브 위에서 5분간 균형을 잡는 운동량은 러닝머신에서 20분간 걷거나 10분간 달리는 효과와 맞먹습니다. 특히 균형을 유지하는 훈련 기구인 페이브는 그 특성을 나타내 주는 COP(Center of Pressure)를 통해 효과적인 균형 훈련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브는 사용자들이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레드 러너, 스매시 월드, 드라이빙 마스터, 페이브 서프 등 사용자는 블루투스를 이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나타나는 다양한 게임과 연동하는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브는 이와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는 물론 HDMI 케이블이나 스마트 미러링을 통해 TV와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이 함께 모여 게임처럼 운동을 즐길 수 있고 가족 개개인의 운동 성과는 전용 앱을 통해 일, 주, 달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브는 밸런스, 요가, 코어 그리고 히트 등 총 네 가지의 운동 효과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운동을 하면 전용 앱을 통해 자신의 신체 밸런스 중 어느 부분이 균형이 맞지 않는지와 운동하면서 소모된 칼로리 및 시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페이브 패키지는 페이지 본체, 펌프와 5핀 케이블 그리고 사용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브는 일반용인 페이브 450과 전문 운동선수나 운동 숙련가를 위한 페이브 350이 있습니다. 페이브 350은 페이브 450보다 높아 균형을 잡기가 더 어려우며 운동 효과도 보다 높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운동 숙련도에 따라 모델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페이브 450의 제원

- 사이즈 : 450 x 130

- 무게 : 1.4 Kg

- 소재 : EVA

​관련 페이지 : https://bit.ly/2YUz2C9

2021. 9. 15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