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스마트 눈 마사지 케어 웨어러블 아이디어

아이디어.jpg

우리의 눈은 아주 연약하고 섬세한 기관입니다. 그러나 모바일 시대를 맞아 이전 세대보다 혹사되는 대표적인 신체기관이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최근에 눈을 위한 디바이스가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요, 현재 독특한 디자인의 눈 마사지기가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고 있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디어(EyeDear)입니다.

아이디어는 주로 모바일 디바이스에 의해 혹사되는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와 같이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 외에 미용 기능도 제공하여 아주 칙칙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눈 아래의 다크서클과 눈가 주름을 제거해 주기도 합니다.

아이디어는 온열과 레드 라이트 그리고 EMS 등 크게 3가지의 기능을 통해 눈을 케어합니다. 우선 아이디어에서 전해져 오는 따뜻한 온열은 눈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하며 눈 주변의 혈액 순환에도 도움을 줘 눈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특히 오랜 시간 일을 하거나 모니터 등을 들여다보고 있으면 눈이 건조해지면서 뻑뻑해지는데요, 이럴 때 일정한 온도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아이디어의 따뜻한 온열은 눈을 케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온열 기능을 작동시키면 아이디어는 1분 내에 온열을 발산하게 되며 그 온도는 약 40여도에 달하게 됩니다. 다만 독자적으로는 기능이 불가능하여 EMS가 켜져 있는 상태에 한해 작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레드 라이트는 안티에이징 기능과 함께 콜라겐을 활성화시키며 마지막으로 EMS는 눈 주변의 근육을 보다 강화하여 결과적으로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이디어는 아주 약함에서 아주 강함까지 총 5 단계 강도의 EMS를 통한 마사지 모드를 제공하는데 그 사용 시간에 따라서 눈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안티 블록 디자인을 통한 독특한 설계로 아이디어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일상생활을 할 수 있으며 그 무게도 단지 45g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지속적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600mAh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완충에는 2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리고 완충 후에는 72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아이디어를 하루에 20분씩 사용 시 총 216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 되겠습니다.

아이디어 패키지는 아이디어 본체를 비롯하여 휴대용 케이스, 노즈 패드, 충전 케이블 그리고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구성의 소매가는 199불이나 사전 구매 시 슈퍼얼리버드는 46% 할인된 119불로 구매할 수 있고 기타 129불, 139불 등 다양한 리워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오는 10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IT 업체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나 유튜브 등의 영상물 시청을 좋아하시는 분, 또는 밤에 휴대용 디바이스를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의 건강을 위해 하루에 한 번씩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아이디어의 제원

- 사이즈 : 170.5 x 154.5 x 57.5 (mm)

- 무게 : 45 g

- 충전 시간 : 2시간

- 사용 시간 : 72시간

- 대기 시간 : 180 일

- 배터리 용량 : 600 mAh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jlxqrF

​​​​

2021. 8. 4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