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로 작동하는 휴대용 무선 제빙기 이보 아이서

뜨거운 여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 요즘, 야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빙기, 즉 얼음을 제조하는 디바이스를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대용 무선 제빙기 이보 아이서(EVO ICER)입니다. 함께 보시죠.
이 이보 아이서는 다른 제빙기와는 달리 야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중 하나는 이보 아이서가 바로 배터리로 작동한다는 것인데요, 내부에 200W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한번 충전하면 3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빙기처럼 전원 케이블을 상시적으로 연결하고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요리를 할 때 등 차가운 얼음이 필요한 때만 잠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또한 작고 가벼운 무게로 쉽게 휴대가 가능하여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빙 성능을 놀라운데요, 물을 부은 후 9분 정도만 경과하면 큐브 형태의 얼음을 12개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발동이 걸리면 그 시간은 짧아져 첫 제빙 이후로는 매 5분 마다 새로운 12개의 얼음을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보 아이서를 충전하면 3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충전에 대략 400개가 넘는 얼음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이용하면 66번이 넘도록 얼음잔을 만들 수 있어 지인들이나 일가족이 야외에서 식사를 하거나 다과를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이보 아이서는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합니다. 그리고 충전된 이보 아이서는 스마트폰, 태블릿, 스피커 등 다른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가 소진되면 알람을 통해 이를 알려줍니다.
마무리도 간편한데요, 이보 아이서를 다 사용한 후에는 내부의 남은 물을 빼 내기 위해 물통을 꺼내거나 분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내부에 남아 있는 물이 자연스럽게 배출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정말 간편해 보입니다.
이보 아이서의 소매가는 549불입니다. 그러나 얼리버드 사전 구매를 통해 35% 할인된 35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7월부터 배송될 예정인데요, 그야말로 여름 시즌을 정확하게 조준한 펀딩 상품이 아닌가 합니다.
이보 아이서의 제원
- 사이즈 : 279.4 x 320 x 320 (mm)
- 무게 : 9.48 Kg
- 사용 전력 : 78 W
- 배터리 용량 : 200 Wh
- 사용 시간 : 3시간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M7Nc91
2023. 5. 10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