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약손드림 EMS 저주파 무릎 보호대 마사지기

무릎마사지기.jpg

날이 따뜻해지면서 등산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주말을 즐기기 좋은 등산이지만 이로 인해 많은 분들이 무릎이 시큰해짐을 느끼곤 합니다. 이에 디지털패션에서 무릎 통증에 좋은 무릎 전용 마사지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약손드림 EMS 무릎 마사지기입니다.

 

EMS는 'Electronic Muscle Stimulation'의 약자로 전기적으로 근육을 자극한다는 뜻합니다. 실제로 통증이 있으신 분들이 EMS 저주파 마사지기를 이용하면 편안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이는 저주파가 근육을 수축 및 이완하면서 뭉치거나 쑤시는 근육의 피로를 해소하고 강화해 주기 때문입니다.

무릎 마사지 밴드에 부착해 사용하는 ​마사지기는 6개의 모드를 지원합니다. 두드림 모드, 주무름 모드, 지압 모드 등 다양한 마사지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모드 전환을 통해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에 맞춰 9단계로 강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탈부착 감지 기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마사지 기계나 연결 케이블이 분리되거나 피부가 건조해지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고 대기 모드로 전환합니다. 이를 통해 전원을 보다 아낄 수 있으며 좀 더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약손드림 무릎 마사지기는 이전의 패치형 EMS 마사지기와 달리 마사지기와 함께 보호 밴드가 결합된 형태로 사용합니다. 벨크로를 이용하여 관절이나 근육을 압박하는 보호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 중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패치형 EMS 마사지기가 끈적거리고 접착력이 떨어지는 문제점을 갖고 있는데 반해 약손드림 EMS 마사지기는 밴드 내부에 은도전원단을 사용합니다. 이에 마사지를 받으면서 끈적거림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패치를 교환할 필요가 없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전성 스프레이를 뿌려 사용하는 은도전원단은 순은을 원천 융합시켜 항균성과 세균 억제력이 좋습니다. 또한 전류를 흘려보내는 도전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자극부의 피부 감응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이는 사용자가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약손드림 EMS 무릎 마사지기는 현재 아이리타몰을 비롯한 국내의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딱 30분의 EMS 저주파 마사지로 시큰시큰한 무릎을 다시 편안한 무릎으로 환생시켜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무릎 마사지기의 제원

- 사이즈 : 72 x 50 x 17 (mm)

- 무게 : 33 g

- 배터리 : 리튬폴리머 230 mAh

- 충전 시간 : 60분

- 연속 사용 시간 : 270분

- 작동 시간 : 30분

​관련 사이트 : https://bit.ly/442ia9R

​​​​​

​​2024. 4. 17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