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타터] 창작자를 위한 블루투스 컨트롤러 투어박스 엘리트

투어박스엘리트.jpg

창작가를 위한 다양한 편집 툴이 있습니다. 포토, 이미지, 동영상, 음악 등 편집 영역은 아주 다양한데요, 툴 하나하나가 쉽지 않아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이런 편집 툴을 다룰 때 보다 쉽게 다룰 수 있도록 해주는 주변기기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확인해 보시죠. 엘리트(Elite)입니다.

 

엘리트는 편집을 위한 다양한 툴을 다룰 때 컨트롤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14개에 이르는 엘리트의 인터페이스 키는 다이얼, 휠, 버튼, 네비키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필요한 때에 적절한 키를 선택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이용하여 작업하는 것보다 직관적이기 때문에 보다 빠른 편집이 가능하며 한 손을 이용하여 작업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입니다. 다양한 다이얼 버튼은 회전, 사이즈 조절, 브러시 컨트롤 등 보다 미세한 작업이 필요한 곳에서 정확하고 세밀하게 컨트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듀얼 채널 블루투스 컨트롤러로 두 대의 디바이스와 연결할 수 있어 스위칭해가면서 멀티태스킹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엘리트의 햅틱 피드백은 사용자가 시도한 작업이 정확하게 진행되었는지 바로 알 수 있도록 하여 보다 빠르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포토, 이미지, 동영상 등 각 분야별로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트, 프리미어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에디팅 툴들이 있습니다. 엘리트는 이러한 유명 에디팅 툴과 호환이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어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트는 일반 모델과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의 일반 모델 대비하여 크게 다른 점은 없으나 케이스가 투명한 블랙 색상입니다.

 

일반 모델의 소매가는 268불이지만 슈퍼얼리버드로 구매 시 34% 할인된 178불이며 스페셜 에디션의 소매가는 308불이지만 얼리버드로 구매 시 33% 할인된 206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22년 2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사용이 복잡해 보여 익숙해지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듯하지만 숙달된 이후에는 에디팅 작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양한 편집 툴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엘리트를 사용하신다면 정말 치트키와 같은 역할을 해 주겠네요.

​​

엘리트의 제원

 

- 사이즈 : 116 x 101 x 44 (mm)

- 무게 : 376 g(w/o 배터리)

- 케이스 재질 : ABS

- 버튼 재질 : PC

- OS : 맥 OS, 윈도

- 배터리 교체 후 사용 기간 : 2달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dJjeq7

2021. 12. 15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