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채로운 기능의 스마트 전동 칫솔 에이지

에이지.jpg

디지털패션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스마트 칫솔을 소개했는데 이번에는 보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스마트 칫솔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을 진행 중인 제품인데요, 그야말로 다채로운 기능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기능들인지 살펴볼까요? 스마트 칫솔 에이지(EIZI)입니다.

스마트 전동 칫솔 에이지는 이전의 스마트 칫솔들과 동일하게 전동 방식으로 양치를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를 비롯하여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기능들을 볼 수 있는데요, 우선 다양한 모드의 제공입니다.

 

에이지의 6개에 이르는 사용 모드에는 데일리 클리닝 모드, 화이트 폴리싱 모드, 소프트 케어 모드, 딥 클리닝 모드 그리고 검 마사지 모드 등 이미 그 설정값이 정해진 모드와 함께 사용자가 직접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커스텀 모드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커스텀 모드를 통해서 칫솔질의 힘과 속도를 자신에 맞도록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하나의 칫솔 헤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데 반해 이 에이지는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다 보니 그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총 3종의 칫솔 헤드를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에이지는 칫솔과 손잡이 중간의 디스플레이 그리고 전용앱을 통해 보다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디스플레이는 AMOLED로 구현되었으며 사용자는 배경 화면과 함께 현재 날짜와 시간, 잔여 배터리량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용앱을 통해서는 에이지의 다양한 세팅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AMOLED 디스플레이에 적용할 이미지와 라이트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40여 개가 넘어가는 개인 UI를 선택하여 디스플레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전원과 관련하여 에이지는 내부에 2,000mAh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며 완충에는 90분가량 소요됩니다. 아울러 완충시에는 무려 반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스마트 칫솔에서 많이 사용되는 무선 충전 거치대가 없는 것은 다소 아쉽습니다.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니 만큼 에이지는 IPX7이라는 높은 방수방진 등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에 1m의 수중에 30분가량 넣은 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당연히 흐르는 물을 이용하여 씻을 수 있습니다. 

소매가 199불인 에이지를 슈퍼얼리버드와 얼리버드를 통해 119불 및 12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2~3개를 구매시에는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2023년 4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채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멋진 스마트 칫솔이긴 하지만 화장실에서 양치질을 하면서 이와 같은 기능들이 필요한지는 다소 의문이 듭니다. 다소 과한 스펙이 아닌가 하며 이와 같은 반응은 현재까지의 펀딩 금액으로 나타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에이지의 제원

- 사이즈 : 25.7 x 2.7 x 2.7 (cm)

- 무게 : 141 g

- 배터리 용량 : 2,000mAh

- 무선통신 : 블루투스 5.1

- 충전 시간 : 90분

- 방수방진 등급 : IPX7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JoxDcm​​

 

​​2023. 2. 1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