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물을 이용한 새로운 방식의 귀 청소기 이어 클리너

이어클리너.jpg

귀 내부를 청소할 때 보통 면봉이나 귀이개를 이용하곤 합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시다시피 이런 직접적인 방법이 귀에는 아주 안 좋다고 하죠. 그래서인가요? 물을 뿌려 귀를 관리하는 제품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 선보여 디지털패션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이어 클리너(Ear Cleaner)입니다.

 

이어 클리너는 귀 내부에 스프레이 방식으로 물을 뿌린 후 이를 다시 모으는 새로운 방식으로 귀를 청소합니다. 3개의 노즐을 통해 270도 각도로 물을 뿌려줘 고막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면봉이나 귀이개보다 깨끗하게 귀지 등의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부분에 물을 뿌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물탱크 내부에 수온을 확인할 수 있는 센서가 들어있으며 수온에 따라 LED 색상을 통해 온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7도 이하는 블루, 27도와 42도 사이에서는 그린 그리고 42도 이상에서는 레드 라이트로 표시됩니다.

 

이러한 이어 클리너는 스프레이 강도와 주기에 따라 총 4개의 모드를 제공하는데요, 우선 수압의 세기에 따라 소프트, 노멀, 스트롱 모드 등 3개의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3개의 모드는 사용자의 나이나 그 깊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하나의 모드는 펄스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물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멈췄다 나오기를 반복하기 때문에 연세가 드신 분의 연약한 귀에 적당하며 귀 내부를 마사지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어 클리너는 아무래도 물을 보관하며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IP67의 높은 방수방진 등급을 구현하였습니다. 200ml 물탱크 2개를 탑재하고 있으며 2,0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한번 충전하면 6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매가 89불 예정인 이어 클리너를 슈퍼얼리버드 리워드로 구매할 경우 소매가 대비 45% 할인된 49불입니다.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5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새로운 방식의 귀 청소기로 얼마나 시원한지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어 클리너의 제원

- 사이즈 : 98 x 89 x 257(mm)

- 무게 : 270 g

- 물탱크 용량 : 200 ml

- 배터리 : 리튬 이온 2,000mAh

- 충전 시간 : 1.5시간

- 사용 시간 : 6시간

- 대기 시간 : 180일

- 방수등급 : IPX6

​​​​​

​관련 사이트 : https://kck.st/4b7746z

​​​​​

​​2024. 1. 24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