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용도 스마트폰 EDC 플래시 라이트 E1

e1.jpg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EDC 플래시 라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DC는 'Every Day Carry'의 약자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툴을 일컫는 말입니다. 스마트폰에 부착하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는 E1, 어떤 제품인지 함께 보실까요?

E1은 EDC 플래시 라이트로 Lite, Classic, Premium 등 총 3개의 모델로 구성됩니다. 각 모델별로 디자인, 기능 및 가격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가장 큰 차이점은 소재로 E1 Lite부터 PC 및 ABS, 마그네슘 합금 그리고 티타늄 합금 등으로 점차 고급 소재를 적용하였습니다.

플래시 라이트로 사용되는 28개의 LED들은 최대 300 루멘스의 밝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일상에서 플래시로 많이들 사용하는 스마트폰 플래시보다 대략 5배가량 높은 밝기로 일상에서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휘도 외에도 E1은 웜, 뉴트럴, 쿨 톤 등 세 종류의 색온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특히 LED 밝기를 단계별이 아닌 미세하게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유튜브와 같은 콘텐츠 제작시 조명의 느낌을 표현하는 등 좀 더 감성적인 촬영이 가능합니다.

E1은 원버튼 컨트롤 기능을 적용하였습니다. 다이얼과 클릭 기능을 접목한 단 한 개의 버튼을 통해 사용자는 전원 온오프, 디밍, 터보, 스트로브 등의 모드 전환은 물론 밝기 조절 등 모든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자석을 내장한 맥세이프 방식을 적용하여 아이폰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부착을 통해 E1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어두운 곳에서 독서를 하는 경우 책에 끼워 독서등으로 사용하거나 조명등, 안내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모델별로 약간씩 달라지지만 대략 6mm의 얇은 두께로 휴대가 간편한 E1은 앞서 살펴보았듯이 독서등은 물론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과 360도 회전 방식을 접목하여 가로 방향은 물론 세로 방향의 거치대로 사용됩니다.

그리고 E1과 함께 제공되는 홀더를 사용하면 조명 기능을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과 E1 사이에 끼워 사용하는 홀더는 촬영시 손잡이로 사용하거나 동영상 촬영시 조명을 위한 거치대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assic 모델을 비롯한 E1의 세 개 모델 모두 320 mAh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내장된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C 타입 USB를 이용하며 완충시에는 E1의 라이트 기능을 최대 50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1 Classic과 홀더로 구성된 리워드 기준 소매가는 196불이지만 얼리버드로 사전 구매시 34% 할인된 12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E1의 다른 모델 및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리워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7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E1 클래식의 제원(Lite/Classic/Premium)

​​

- 사이즈 : 65x63x6/63x61x6/63x61x6 (mm)

- 무게 : 38/36/44g

- 최대 밝기 : 500 루멘스

- CRI : 90

- 배터리 : 리튬이온 320 mAh

- 충전 단자 : C 타입 USB

- 마그네틱 타입 : N54

​관련 사이트 : https://alie.kr/9XIwafQ

​​

2024. 5. 1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