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스마트 어항 데스지오

데스지오.jpg

재미있는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수많은 스마트 제품을 소개해 드렸지만 그중에 어항은 거의 없었는데요, 오늘 바로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스마트 어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 어항 데스지오(DESGEO), 함께 보실까요?

 

데스지오는 물고기를 키우는데 필요한 다양한 모듈을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 어항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의 전용앱으로 물고기 먹이, 수온, 물 펌프, UV 램프 등 어항의 제반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어 아주 간편합니다.

 

우선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는 부분입니다. 물고기를 키우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먹이를 주는 부분인데요, 실수로 깜빡할 수는 있지만 이런 일이 반복된다거나 오랜 기간 집을 비울 경우에는 물고기들이 화를 많이 내겠죠.

데스지오는 사용자가 직접 먹이를 넣어 주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먹이를 주는 횟수, 시간 등을 미리 설정해 놓으면 어항이 해당 시간과 횟수에 맞춰 자동으로 먹이를 주기 때문에 물고기에게나 사용자에게나 모두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일부 물고기들은 수온에 참 민감합니다. 수온이 적정한 범위를 벗어나 버리면 아침에 일어나서 어항의 물고기들이 둥둥 떠다니는 뼈아픈 모습을 보게 되는 상황을 맞이하기도 하는데요, 데스지오는 히터를 내장하고 있어 추운 환경에서도 설정된 수온을 적정하게 유지합니다.

어항에서 물고기를 키우는데 있어 어항의 물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도 물고기의 건강을 위해서나 미관상 아주 중요합니다. 데스지오는 이를 위해 생화학 필터와 유기 필터 등 2종의 필터와 UV 램프를 탑재하고 있어 수중의 불순물과 녹조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이는 어항의 물을 보다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외에 데스지오는 내부에 무드등이 있습니다. 밝은 낮에는 물론 어두운 밤에 무드등을 통해 주변을 밝힐 수 있으며 무려 천팔백만 가지의 색상 조절을 통해 멋진 장관을 연출하며 이에 멋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아주 편리한 부분도 있습니다. 가정에서 물고기를 키우는 와중에 가장 불편한 점은 어항의 물을 주기적으로 갈아 주는 것이죠. 무거운 어항을 옮겨 물을 덜어내고 물고기를 옮기고 다시 채우는 일은 가장 번거롭고 또 힘들 일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데스지오는 그럴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보다 오랜 시간 수질을 유지할 수 있기도 하거니와 데스지오 내부에 물 펌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펌프에 튜브를 연결하면 어항을 옮길 필요 없이 한 번에 물갈이가 되기 때문에 더없이 편리하게 어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데스지오는 전용앱 외에 외부의 디스플레이를 통해서도 수온을 비롯한 다양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터치 기능을 통해서는 스마트폰이 없어도 수온과 UV 램프, 무드등 등을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소매가 499불인 데스지오를 사전 구매시 스페셜,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 리워드를 통해 각각 40%, 34%, 28% 할인된 299불, 329불, 35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오는 4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가정에서 물고기를 키우고 있지만 물갈이 등 관리가 힘드신 분들이나 집을 자주 비우시는 분들이라면 본인에게나 물고기들에게나 꼭 필요한 어항이 아닐까 합니다.

​​

데스지오의 제원

​​

- 사이즈 : 48.8 x 32.0 x 101.6(cm)

- 무게 : 13.3 Kg

- 무선 통신 : 블루투스

- 소재 : 유리, ABS

- 소비 전력 : 22W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jRyW8F

​​​

​​2023. 1. 11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