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려동물 및 유아 귀 제습 관리기 디어버즈 PE

디어버즈pe.jpg

디어버즈는 세계 최초의 귀 건조 웨어러블입니다. 귓병에 걸렸던 분은 물론 귀를 건강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많은 고객들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에 사람이 아닌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최적화된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에 디지털패션에서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았습니다. 디어버즈 PE입니다.

디어버즈 PE는 강아지나 고양이와 같은 반려동물의 귀 구조에 최적화하여 디자인된 귀 건조기입니다. 반려동물을 병원에 데리고 가는 이유 중 넘버 1, 2를 다투는 질환이 바로 귀 질환인데요, 이는 반려동물의 경우 귀 내부가 L자로 되어 있고 언제나 털로 덮여 있는 형태 때문입니다.

이러한 귀 구조 때문에 반려동물의 귀는 항상 습기가 차 있고 염증이 자주 발생합니다. 그리고 디어버즈 PE는 이러한 반려동물의 귀 내부를 효과적으로 건조해 귀 내부를 보다 건강한 환경으로 변화시킵니다.

 

디어버즈 PE를 반려동물 귀에 갖다 대면 정밀 디지털 센서가 반려견 귀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실시간으로 측정하며 빛과 열 그리고 공기 순환 기술을 통해 최적의 상태로 만듭니다. 바람을 직접 내뿜은 것이 아닌 공기 순환 방식이기 때문에 귀 내부에는 전혀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이 놀라지 않도록 최대 35dB에 불과한 조용한 작동 소리를 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사용 중 피부에 접촉할 수뿐이 없는 제품이다 보니 작동 중 아무리 온도가 올라도 39도를 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어버즈 PE를 아이들에게 사용하면서 제품에 큼지막하게 부착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귀 내부의 온도와 습도 등을 실시간으로 지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귀에 대고 전원을 켜면 단 5초 만에 정확한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어버즈 PE가 기존의 디어버즈와 다른 점은 적외선 LED와 적색 LED가 장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L자 구조의 반려동물 귀 내부에 열전달을 통해 근육의 긴장을 이완하고 혈류를 원활하게 하며 피부 세포 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땀을 빠르게 기화시켜 귀를 케어합니다.

​습기가 많은 귀에 대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주요 센서에는 IP67 수준의 방수 기능이 있어 습기로 인한 고장 없이 오랜 시간 사용하도록 하였습니다. 충전시에는 C 타입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며 한번 충전하면 60회가량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리타몰을 비롯한 국내의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데요, 반려동물의 귀 질환으로 인해 수시로 동물 병원에 가시는 분들은 물론 유아들의 귀를 관람하는 데에도 유용하여 많은 가정의 필수품이 될 수 있을 듯합니다.  ​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4bIjrq8

​​​​​

​​2024. 2. 21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