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건강을 모니터링하는 스마트 강아지 침대 쿠디

쿠디.jpg

국내에서도 스마트 펫 침대가 선을 보인 바 있는데 주변의 온도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따뜻하게 혹은 시원하게 조절하여 강아지나 고양이가 4계절 내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이는 온도 변화가 많은 국내에 최적화된 기능입니다.

 

현재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 온도 조절은 물론 추가적인 기능들을 제공하는 반려견 침대가 선보여 디지털패션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강아지 복지를 위해 태어난 쿠디(Cudii)인데요,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쿠디의 편의 기능으로 먼저 온도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쿠디의 정밀 센서는 침대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며 최저 5도에서 최대 28도까지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합니다. 그리고 이는 체온에 민감한 반려견들에게 있어 아주 중요합니다.

쿠디는 마사지와 음악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쿠디의 바닥에는 12개의 마사지 봉을 갖추고 있으며 침대에는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피커에서는 자연의 소리나 백색 소음이 흘러나와 진정 효과와 함께 반려견을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 수면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많은 반려동물용 제품에 있는 기능으로 집안에 홀려 남겨진 반려견을 위한 통신 기능이 있습니다. 반려인이 외부에 있어도 와이파이와 광각 카메라를 통해 반려견의 움직임을 볼 수 있으며 반려인의 말소리를 들려줄 수도 있습니다.

쿠디는 건강 모니터링 기능도 있는데요, 수면 패턴 분석 기능과 함께 심박수, 호흡, 체온, 체중 등을 인식할 수 있으며 건강상의 문제가 예상될 경우 전용앱을 통해 경고도 합니다. 이와 같은 경고에 즉각적인 조치를 취한다면 반려견들의 건강에 분명 도움이 되겠습니다.

발열 기능 등을 통해 온도를 조절하는 제품이지만 저전력 설계를 하여 하루 종일 24시간 전원이 켜져 있어도 전력 소비가 적어 걱정이 없습니다. 아울러 쿠디는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전원을 공급합니다.

쿠디는 제품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S, M, L 등 그 사이즈에 따라 소매가 475~555불인데요, 쿠디를 인디고고 스페셜 리워드로 사전 구매시 각각 37%가 할인된 288불, 349불 그리고 399불입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5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이 지원되는 것은 물론 건강 모니터링 기능까지 있어 반려견들과 반려인 모두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다소 오버하자면 설정만 조정하면 우리 아기들을 눕혀도 충분히 되지 않을까 하네요.

 

​쿠디의 제원

- S 사이즈 : 38 x 57 (cm)

- M 사이즈 : 44 x 67 (cm)

- L 사이즈 : 52 x 80 (cm)

- 전원 단자 : C 타입 USB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4csIEFt

​​2024. 3. 27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