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기 요리용 듀얼 센서 무선 탐침 온도계 CP10

cp10.jpg

제대로 된 고기 요리를 하는 데 있어 탐침 온도계가 많이 사용됩니다. 고기 내부의 온도를 정확하게 측정하여 보다 맛있는 고기 요리를 내놓은데 도움을 되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탐침 온도계에 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손쉽게 고기 요리를 하도록 한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P10, 함께 보시죠.

 

CP10은 그릴링, 오븐 로스팅, 훈제, 에어 프라잉 등 다양한 고기 요리를 하는데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FDA가 승인하고 고온에 강한 316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탐침과 식품 등급의 세라믹 손잡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에 요리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P10은 듀얼 센서 방식으로 탐침 부분과 손잡이 부분에 각각 한 개씩 총 두 개의 온도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기 내부의 온도는 100도까지, 외부의 온도는 300도까지 측정할 수 있으며 두 부분의 온도를 동시에 실시간 측정합니다.

 

이렇듯 고기 내부의 온도는 물론 그릴 또는 오븐의 주변 등 고기 외부의 온도를 동시에 확인하는 것은 고기를 요리할 때 아주 중요한데요, 고기 내부 온도와 주변의 온도를 적절하게 조절하면서 요리할 때 보다 맛있는 요리가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사용자는 CP10이 측정한 온도를 전용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리 온도를 설정 후 고기를 익히게 되면 전용앱이 설정 온도에 도달시 바로 알려주기 때문에 보다 편안하게 다른 요리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이 다양한 고기의 요리 방식별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어 초보자라도 보다 쉽게 고기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CP10은 허브에 넣어 보관하는데 이때 자동으로 충전이 되며 C 타입 USB를 통하거나 2개의 AAA 배터리로 충전합니다. 쾌속 충전 방식으로 5분 충전시 3시간, 30분 충전시 24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허브에는 마그네틱이 있어 철제라면 어디든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소매가 99불인 CP10을 사전 구매시 34% 할인된 65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펀딩 기간은 지났으나 여전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기준, 1차 선적 완료 및 2차 선적은 5월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아쉬운 점은 미국에만 배송이 된다고 하니 한국에서는 대행사를 통한 구매가 필요해 보입니다.

CP10의 제원

- 본체 사이즈 : 130 x 6 x 10 (mm)

- 허브 사이즈 : 180 x 50 x 50 (mm)

- 무선 통신 : 블루투스 5.1

- 내부 온도 측정 : 20~100도

- 주변 온도 측정 : 0~300도

- 사용 시간 : 2시간 충전시 48시간

- 방수방진등급 : IP67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4cQPxke

​​​​​

​​2024. 4. 3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