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 함께 다니는 이동형 아이스 바 쿨러 케그

쿨러켁.jpg

무더운 날이 연이어 펼쳐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야외로 놀러 가기 위해서는 아이스박스나 좀 더 돈을 들인다면 휴대용 냉장고도 좋은 선택입니다. 그런데 이와는 다른 기분을 낼 수 있는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이동식 아이스바 쿨러 케그(Cooler KEG)입니다.

 

쿨러 케그는 이동식 아이스바로 어디서나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형태는 마치 커다란 아이스박스 위에 생맥주 집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디스펜서 2개를 결합한 형태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케그(KEG)는 술, 특히 맥주의 수송 또는 저장에 쓰이는 작은 통을 일컫습니다. 보통 나무, 플라스틱, 쇠붙이 등으로 제작되죠. 쿨러 케그는 실제 그 내부에 맥주를 저장하는 6.5L 용량의 통 2개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럼 쿨러 케그의 사용 방법을 알아볼까요? 먼저 이 케그 입구를 통해 맥주를 붓습니다. 그리고 케그 뚜껑을 닫은 후에 4개의 케이블을 케그에 꽂아주는데요, 이 케이블은 각각 쿨러 케그 내부의 이산화탄소 카트리지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런 후 이산화탄소 카트리지의 전원을 켜면 4개의 케이블을 통해 이산화탄소가 케그 내부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이렇듯 케그 내부에 유입된 이산화탄소는 케그 내부에 먼저 있던 맥주와 섞이면서 탁 쏘는 맛의 시원한 맥주가 만들어집니다.

물론 맥주 외에도 다양한 음료를 쿨러 케그로 즐길 수 있는데요, 보통 이산화탄소가 녹아들어 있는 다양한 음료 즉 샴페인, 토닉, 소다수, 칵테일, 사이더 등의 음료를 야외에서 즐길 때도 아주 유용합니다.

쿨러 케그의 소매가는 생각보다 고가로 899불입니다. 사전 구매를 통할 경우 런칭 스페셜가는 소매가보다 30% 할인된 629불, 인디고고 스페셜가는 16% 할인된 74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2023년 3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비록 일상에서 쿨러 케그와 같은 제품이 많이 사용될 일은 없겠지만 파티나 캠핑, 여행 등과 같은 특별한 날 야외에서 사용한다면 평소에는 느끼기 힘든 흥겨운 기분이 들지 않을까 합니다.

쿨러 케그의 제원

​​

- 사이즈 : 24" x 16" x 16.5"

- 케그 용량 : 6.5L x 2ea​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pgeHAY

​​2022. 8. 17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