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전송으로 보다 안전해지는 스마트 팔찌 카랏

카라.jpg

오늘을 스마트 팔찌를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이들 착용하시는 밴드처럼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액세서리처럼 꾸미고 다닐 수 있는 제품으로 한동안 많이 볼 수 있었던 스마트 주얼리입니다. 카랏(CARRAT), 함께 보시죠.

 

카랏은 실제로 주얼리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멋지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마트 기능이 아니더라도 멋을 부려야 하는 장소에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듯한데요, 여기에 덧붙여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바로 이머전시 콜(Emergengy Call), 바로 비상 전화 기능입니다. 착용자가 위험 상황에 닥쳤을 때 카랏을 두 번 눌러주면 전용앱을 통해 사전에 설정해 놓은 연락처로 착용자의 위치와 비상 문구를 지속적으로 보내줍니다. 카랏을 이를 위해 GPS 트래커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카랏의 스마트 기능은 완충 후 10~12달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카랏의 전용앱과는 블루투스를 이용해 통신합니다. 직경 16mm, 무게 10g인 카랏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드 지원하며 가볍기 때문에 오랜 시간 사용해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또한 카랏은 주얼리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는데요, 카라의 주변을 두르고 있는 금속은 18K 골드나 925 실버입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실크로 제작된 팔찌의 색상은 카랏 중앙부의 에나멜 마감과 매칭시켜 더욱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매가 229불의 카랏은 사전 구매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옵션에 따라 135불 및 187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11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통해서는 정말 오랜만에 본 스마트 주얼리입니다. 패션과 기능성을 동시에 원하시는 분들 그리고 기능성 중에서도 본인의 안전과 관련된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나름 괜찮은 주얼리 액세서리가 아닌가 하네요.

​카랏의 제원

​​

- 직경 : 16mm

- 무게 : 10g

- 지원 OS : iOS, 안드로이드

- 배터리 사용시간 : 10~12달

- 무선통신 : 블루투스 4.2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xhM6Qd

​​​​​​​​​​

​​2022. 9. 14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