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을 높이는 모바일 탁상 시계 캡슐 그래비티

캡슐 그래비티.jpg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생산성을 높이는 제품들이 속속 소개되고 있죠.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제품도 그러한데요, 다양한 제품들을 버무려 놓은 높은 기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한번 확인해 볼까요? 캡슐 그래비티(Capsule Gravity)입니다.

캡슐 그래비티는 모바일 탁상시계로 비록 그 사이즈는 작지만 시간과 함께 연도, 월, 날짜 그리고 요일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 또한 초 단위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여러모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캡슐 그래비티는 이처럼 기본적으로 탁상시계로 사용되지만 그 외의 다양한 기능을 모아 놓았습니다. 우선 타이머 또는 스톱워치 기능입니다. 그런데 시계에서 타이머나 스톱워치로 변화하는 방법이 재미있습니다.

 

시계로 사용 중인 캡슐 그래비티를 뒤집으면 바로 타이머나 스톱워치로 변신하게 됩니다. 물론 뒤집으면 어떻게 작동할지는 사전에 설정되어 있어야 하며, 뒤집으면 바로 작동을 시작하기 때문에 별도로 조작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정 방법은 간단합니다. 캡슐 그래비티 측면에는 버튼이 하나 있는데 이 버튼을 연속적으로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타이머, 카운트 타이머 등 캡슐 그래비티를 뒤집을 때 어떻게 사용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기능은 외장 배터리입니다. 캡슐 그래비티는 내부에 5,0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이 용량 그대로 외장 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과열, 과충전 방지 등 다양한 안전 회로를 구비해 놓고 있어 보다 안전합니다. 

전면의 디스플레이에서는 각종 시간, 타이머는 물론 현재 캡슐 그래비티가 어떤 작동을 하는지를 알려줍니다. 또한 배터리 잔여량도 확인이 가능하여 방전에 앞서 미리미리 충전할 수 있습니다.

외관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한 손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거나 주머니에도 넣어 다닐 수 있어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시쓰루 디자인으로 내부의 회로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어 사이버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캡슐 그래비티에는 스트립을 연결할 수 있어 휴대성을 더했으며 함께 제공하는 스트랩에는 C 타입 USB와 아이폰 젠더가 있어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구분 없이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캡슐 그래비티를 충전시에는 20W 고속 충전을 통해 1.5 시간만 충전하면 완충됩니다. 

소매가 74불인 캡슐 그래비티를 사전 구매시 리워드 옵션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슈퍼얼리버드와 얼리버드를 통하면 각각 32%, 27% 할인된 50불, 54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9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능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멋진 제품 아닌가 합니다. 그러나 사이즈가 작다 보니 디스플레이 화면도 작아 나이가 드신 분들은 다소 사용하기가 힘드실 수도 있겠군요. 그럼에도 캡슐 그래비티 특유의 인스턴트 타이머 기능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생산성이나 업무 효율성에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캡슐 그래비티의 제원

​​

- 사이즈 : 95 x 38 x 33 (mm)

- 무게 : 130 g

- 스크린 사이즈 : 3.2 인치

- 배터리 : 리튬 배터리 5,000mAh

- 대기 시간 : 30일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AIfx09

​​2022. 8. 24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