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전신 미세전류 전동 마사지기 스트릭 부메랑

부메랑.jpg

국내 시장에서 차별화된 기능으로 조용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마사지기가 있습니다. 바로 스트릭 프로인데요, 여타 마사지기와는 다른 방식으로 효과적인 마사지 기능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이 제품의 후속작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 선을 보였네요. 디지털패션에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부메랑(Boomerang)입니다.

 

이 부메랑은 전작인 스트릭 프로 및 미니와 방식은 동일합니다. 다른 전동 마사지기와 달리 전동 마사기 기능 외에 미세전류를 흘러 보내 전동 기능과 전류가 결합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보다 깊은 피부 속까지 시원하고 또 빠른 효과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전작에서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손잡이가 달린 블레이드 형태에서 부메랑 형태로 업그레이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에 이전의 제품으로는 등과 같이 직접 마사지하기 쉽지 않았던 부분까지 혼자서 보다 편안한 마사지기 가능합니다.

또한 부메랑 각 부분의 굴곡도 더욱 다양해졌기 때문에 신체 부위의 형태에 따라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허벅지, 목, 등, 손목 등 넓거나 좁은 어떠한 부분이라도 최적화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릭 부메랑은 IPX4의 방수 등급을 보여주고 있으며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합니다. 그리고 1,000 mAh의 내장 배터리를 완충하면 7시간 동안 연속으로 마사지할 수 있는데 이는 이전 모델인 스트릭 프로의 5시간에 비해 개선된 사양입니다.

전용앱도 새로 선보였습니다. 부메랑 사용자는 전용앱을 이용하여 신체의 각 부분별 마사지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별로 최적화된 마시지를 추천받을 수도 있습니다. 

소매가 259불의 부메랑을 사전 구매시 런치스페셜, 얼리버드, 킥스타터 스페셜 리워드를 통해 각각 46%, 40%, 23% 할인된 139불, 155불, 19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2023년 2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요즘 국내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인 스트릭 프로 및 미니의 후속작입니다. 아무쪼록 기술력 있는 국내 스타트업의 제품이 다양한 혁신 제품이 즐비한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보다 혁혁한 성과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부메랑의 제원

 

- 사이즈 : 7 x 24 x 1.5 (cm)

- 무게 : 350 g

- 배터리 : 1000 mAh 리튬이온

- 충전 시간 : 3시간

- 사용 시간 : 최대 7시간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Ec1fGE

​​​​

​​2022. 11. 9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