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앤프렌즈 3 in 1 다기능 전동 바디브러쉬 

브라운앤프렌즈 뷰티컷 01.jpg

오늘은 라인프렌즈의 샐리, 브라운 등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과 이에 어울리지 않는 강력하고도 매력적인 기능을 보여주는 3 in 1 바디 브러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운앤프렌즈 다기능 바디 브러쉬, 함께 보시죠.

브라운앤프렌즈 바디 브러쉬를 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라인프렌즈 샐리, 브라운 캐릭터의 얼굴을 한 커다란 브러쉬 헤드입니다. 브라운앤프렌즈 바디 브러쉬의 헤드는 그 직경이 12cm나 되어 온몸 구석구석을 닦을 때 정말 편리합니다.

 

브러쉬는 헤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2가지의 브러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우선 몸을 닦을 때 사용하는 미세모 클렌징 소프트 브러쉬입니다. 촘촘한 모질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어 전신을 개운하게 클렌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전신의 각질을 씻어낼 수 있는 천연 실리콘 반영구 스크럽 브러쉬입니다. 바디 스크럽을 바르고 트러블이 걱정되는 부위를 마사지하면 각질이 깨끗이 씻어집니다. 이 두 브러쉬 모두 항균 ABS 플라스틱 소재로 깨끗한 보관이 가능합니다. 

헤드에서 브러쉬를 모두 떼어내면 온열 진동 갈바닉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피부 상태와 기호에 따라 진동 세기 및 갈바닉 작동 모드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샤워 중은 물론 샤워 후에도 바디 브러쉬를 이용하여 바디 케어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마사지를 하면 50도까지의 온열을 통해 피부를 이완시키고 모공이 열리기 때문에 저자극 진동을 통해 화장품의 좋은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트러블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며 수분 충전, 근육 이완, 색소 침착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인체공학 디자인의 기다란 손잡이는 굴곡진 곡선형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헤드에 탈부착을 통해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이에 등을 비롯한 온몸을 구석구석 닦을 때에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앤프렌즈 바디 브러쉬는 이렇듯 피부를 닦거나 스크럽, 온열 마사지 등 3가지의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바디 브러쉬입니다. 특히 기다란 손잡이를 체결하거나 분리할 수 있어 온몸은 물론 손이 닿지 않는 등까지도 골고루 닦을 수 있어 혼자 있을 때도 아주 효율적입니다. 

​깜찍한 브러쉬의 디자인과 어울리는 전용 충전기는 브러쉬를 올려놓기만 하면 보관과 함께 충전까지 자동으로 되어 관리가 무척이나 편리합니다. 그리고 전용 충전기 크래들에는 항균 처리까지 되어 있어 곰팡이나 세균의 증식을 막아준다고 하네요.

 

현재 국내의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데요, 세 가지 기능이 한 번에 가능하다고 하니 세면실에 브라운앤프렌즈 바디 브러쉬 하나만 갖고 들어가면 새로 태어난 듯한 느낌으로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집에 이런 깜찍한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의 바디 브러쉬 하나쯤 있으면 좋을 듯하네요.

바디 브러쉬의 제원

- 사이즈 : 456 x 120 x 93 (mm)

- 무게 : 345 g

- 소재 : ABS, 실리콘

- 배터리 : 1500 mAh 리튬이온

- 충전 시간 : 3시간 30분

- 사용 시간 : 1시간

- 온열 최대 온도 : 50도

- 전력 사용량 : 6W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RkRo66

​​​​​​​​

​​2022. 7. 6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