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타터] 어디서나 나의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브레쓰루

브레쓰루.jpg

요즘 유행하는 코로나는 호흡기에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가끔가다 나의 폐가 정상 작동을 하는지 궁금할 때가 있는데요, 이런 궁금증이 생길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디바이스를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레쓰루(BreaThru)입니다.

브레쓰루는 사용자의 폐 기능을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알려주는 디바이스입니다. 브레쓰루를 입에 물고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또다시 내쉬면 일렬로 나열되어 있는 다양한 색상의 LED가 폐의 건강 정도를 나타내 줍니다. 그리고 LED 옆에는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어 폐활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알 수 있는 내용은 폐활량을 비롯하여 잠재적인 만성질환, 심장병 여부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천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나 담배를 즐기시는 분들은 물론 오염 상태가 심한 환경에 노출된 분들께 유용합니다.

브레쓰루는 운동을 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됩니다. 운동을 마친 후에 브레쓰루를 이용하여 호흡을 테스트하면 내쉬는 힘과 폐활량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운동 성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어떤 부분을 더 노력해야 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브레쓰루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에도 큰 도움이 되는데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 브레쓰루를 이용하여 숨을 깊게 들이쉬고 내쉬고를 반복하면 스트레스는 일정 부분 자연스럽게 해소됩니다.

브레쓰루은 전용 앱도 제공합니다. 이 전용 앱은 사용자가 측정한 호흡과 관련된 데이터를 오랜 기간 저장할 수 있어 호흡이 변화하는 내용을 자세하게 추적 관찰할 수 있습니다.

​브레쓰루를 충전하는데 1시간가량 소요되면 한번 충전하면 약 5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에 무는 마우스피스는 본체에서 탈착할 수 있어 세척 시 마우스피스만 떼어내어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브레쓰루는 브레쓰루와 브레쓰루 프로로 구분됩니다. 이는 전용 앱 제공 여부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브레쓰루는 전용 앱이 없는 반면 브레쓰루 프로는 전용 앱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레쓰루는 브레쓰루 일반 모델과 브레쓰루 프로 모델의 제품 구성이 동일한데요, 두 모델 모두 제품 본체와 마우스피스, C 타입 USB 케이블, 스트랩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레쓰루의 소매가는 69불이며 얼리버드와 일반 리워드로 구매 시 각각 43%와 29%가 할인된 39불과 49불입니다. 브레쓰루 프로는 소매가는 99불이고 현재 일반 리워드만 제공되는데 40% 할인된 59불입니다. 아울러 배송 일정은 모든 리워드가 5월로 동일합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국내 제품을 소개해 드린 바 있지만 이 브레쓰루가 사이즈면에서 보다 슬림하고 콤팩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미세먼지 황사를 비롯하여 각종 오염 환경에서 점차 필요성이 증대되는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브레쓰루의 제원

- 사이즈 : 140 x 22 x 12 (mm)

- 배터리 : 320 mAh

- 재질 : 알루미늄, 플라스틱

- 충전 : C 타입 USB 케이블

- 배터리 시간 : 5개월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6AcAlL

​​

​2022. 2. 2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