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수면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웨어러블 아모핏 에스

아모스핏에스.jpg

국내 업체가 선보인 제품으로 국내 관련 전시회에서도 종종 보이던 제품인데 얼마 전에 해외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였군요. 전시장에서 이 제품을 보면서도 흥미롭다고 생각했는데요, 역시 펀딩 실적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점 때문에 흥미로웠는지 한번 확인해 보실까요? 아모핏 에스(amofit S)입니다.

 

아모핏 에스는 실제로 보면 마치 패션 액세서리와 같이 작고 세련된 원형 스타일의 제품입니다. 그러나 생체전자공학이라는 첨단 기술이 녹아들어가 있는 웨어러블로 언뜻 생각지도 못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건강하게 장수하기 위해서는 4개의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바로 운동과 좋은 식단, 잘 자는 것과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 그것인데요, 이 중 운동과 좋은 식단은 사람이 자신의 의지로 조절이 가능하지만 수면과 스트레스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잠을 잘 자는 것과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이 시작되는데요, 아모핏 에스는 바로 이렇듯 우리가 스스로 해결하지 못하는 고민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아모핏 에스는 생체전자공학 기술을 통하여 우리 신체의 선천적인 항상성을 복원시켜 줍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항상성이 복원된 우리 신체는 밸런스를 유지하고 스트레스에 대해 더욱 강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됩니다.

이를 위해 아모핏 에스는 자기장 신호를 이용하여 우리 몸의 미주신경을 활성화하는데요, 이 미주신경은 숨뇌에서 나오는 뇌신경으로 부교감 신경 가운데 가장 크며 얼굴, 흉부 복부에 걸쳐 분포합니다. 특히 신체의 면역력에 관여하고 있어 활성화될 경우 고혈압, 심장마비 등의 위함이 줄어든다고 하죠.

이러한 아모핏 에스를 하루에 30여 분만 착용하면 신체의 면역력을 단지 며칠 만에 회복시켜 줍니다. 직경 41mm에 14g로 작고 가벼운 이 웨어러블이 이렇듯 엄청난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 참으로 흥미롭습니다. 

아모핏 에스는 캄(CALM) 모드와 포커스(FOCUS) 모드가 있습니다. 아모핏 에스의 전원을 켠 후에 전면을 터치하여 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우선 캄 모드는 자율 신경계 회복 모드입니다. 캄 모드에서 아모핏 에스는 미주 신경과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하여 신체의 내부 밸런스를 맞춰주며 스트레스를 줄이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포커스 모드는 브레인의 기능을 확대시켜 주는 기능입니다. 이 모드는 우리 뇌에서 발산하는 알파 뇌파를 증가시켜 기억력과 창조력을 올려준다고 하는데요, 정말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기능이 아닌가 합니다.

실제 임상 실험에서 아모핏 에스를 사용하신 분들 중 60%가 넘는 분들이 하루에서 사흘 정도 착용한 이후 그 효과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시간 정도 착용하면 그 효과가 72시간 동안 지속되었다는 결과도 있군요.

아모핏 에스는 클립을 이용하여 일상 중에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상의의 칼라나 옷깃에 끼워서 사용하거나 목걸이 형태로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제품의 사이즈도 작아 목걸이로 착용하여도 별로 어색하지 않습니다.

​​

아모핏 에스의 소매가는 299불입니다. 이미 펀딩은 완료되었지만 지금도 펀딩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여 33% 할인된 199불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미 배송 단계라고 하니 주문하면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모핏 에스의 제원

​​​

- 사이즈 : 41 x 41 x 8.9 (mm)

- 무게 : 13.9 g

- 배터리 : 80 mAh 리튬폴리머

- 충전 시간 : 1~1.5 시간

- 사용 시간 : 8~9 시간​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wuw4Cr

​​2022. 8. 17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