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이 간편한 멋드러진 휴대용 레인지 후드 에어후드

에어후드.jpg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거나 생선 등 조리 시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음식을 해 먹을 때 곤란을 겪었던 경험은 다 있으실 것입니다. 후드가 있는 주장에서 음식을 한다면 모를까 후드가 없는 주방이나 거실에서 생선이나 고기를 구워 먹는 것은 그 냄새나 연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현재 킥스타터에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레인지 후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형태의 주방 용품이라 어떤 식으로 사용하는지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에어후드(AirHood)입니다.

에어후드는 휴대용 레인지 후드로 어디에나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후드이다 보니 당연히 요리하면서 발생하는 연기나 냄새 그리고 기름까지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에어후드 팬의 속도는 약, 중, 강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팬은 최대 5000 rpm까지 회전하게 되는데요, 이처럼 강력한 모터 기능을 제공함에도 시끄럽지 않아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후드를 사용할 때 보면 요리하면서 발생하는 연기에는 기름과 그을음 등이 포함되어 있어 관리를 잘 해줘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실내가 누렇게 변해가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에어후드는 기름 필터와 그을음 필터의 2중 필터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선 에어후드의 기름 필터는 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합니다. 기름 필터는 연기 내부의 기름과 냄새를 걸려내어 제거하며 이때 필터에 들러붙은 기름은 세척을 통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을음 필터는 연기 안에 포함되어 있는 그을음을 제거하고 또 고온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인체에 좋지 않은 독소를 제거합니다.  

이러한 에어후드는 유선 혹은 무선 방식이 있어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유선 방식은 당연히 최고의 파워로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선 방식에서는 내장 배터리를 이용하며 완충에는 2시간, 완충 시에는 최대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후드는 받침대를 이용하여 후드의 높낮이를 13.1인치, 15.1인치 등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와 레드 3개의 색상이 구비되어 있어 기호나 주방 인테리어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에어후드 패키지는 에어후드 본체와 충전기와 1개의 오일필터, 5개의 그을음 필터 그리고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선과 무선 방식의 에어후드 소매가는 각각 129불과 159불이며 사전 구매 시 31% 할인된 89불과 109불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전 구매하는 분들께는 오는 8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주방에 후드가 없으신 분들이나 거실 등 주방 이외의 장소에서 가족들과 함께 고기를 구워 먹는 것을 즐겨 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유용한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에어후드의 제원

- 사이즈 : 332 x 220 x 140 (mm)

- 거치대 높이 : 50 mm

- 본체 무게 : 유선(1.7 Kg), 무선(1.95 kg)

- 거치대 무게 : 0.77 Kg

- 배터리 용량 : 4400 mAh

- 충전 시간 : 2시간

- 팬 속도 : 3500~5000 rpm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MU9ed5

​​

​​2022. 5. 11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