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넓게 보는 2개의 보조 모니터 트라이 스크린 3

노매드족을 위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2개의 보조 모니터를 제공하는 놀라운 제품도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 선보여 소개해 드립니다. 노트북 화면을 3배로 넓힐 수 있는 트라이 스크린(Tri-Screen) 3입니다.
트라이 스크린 3는 노트북 화면 양쪽으로 화면을 넓힐 수 있는 보조 모니터입니다. 노트북 화면 뒤쪽에 설치하여 사용하게 되는데 기존의 비슷한 제품이 무게 문제로 인해 불안정한 모습을 보인 반면 이번에 선보인 트라이 스크린 3는 알루미늄 킥 스탠드로 이러한 불편함을 제거했습니다.
특히 자석이나 접착제 없이 특허받은 장력 방식으로 고정할 수 있어 설치가 더 편리해졌습니다. 기존에 자석을 사용하던 제품은 자력이 약해지면 모니터가 흘러내리는 단점이 있었는데 트라이 스크린 3는 이러한 불편을 개선하였습니다. 그리고 단 10초 만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놀라운 점은 모니터의 외관만 보면 분명히 별도의 전원이 필요해 보일 것 같은데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트라이 스크린 3는 추가 전원 케이블의 복잡한 연결이 필요 없고 단지 노트북에 연결한 C 타입 USB 케이블만 꽂아주면 됩니다.
이렇듯 설치가 완료되면 노트북 양쪽에 있는 13.3인치 FHD 모니터를 이용한 작업의 놀라운 효율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트라이 스크린 3는 13인치에서 18인치 노트북에 연결할 수 있으며 프레젠테이션 모드를 지원하여 상대방과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와 같은 공간에서 작업할 경우 1인석에서는 그 너비가 다소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라이 스크린 3는 필요에 따라 모니터 한 개만 펼치거나 또는 아예 모두 접을 수 있도록 하여 주변 상황에 따라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소매가 699불의 트라이 스크린 3를 슈퍼얼리보드와 얼리버드로 구매시 각각 499불과 59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전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올 9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저기 옮겨가며 노트북 작업을 하시는 분들께서 좋아하실 듯합니다.
트라이 스크린 3의 제원
- 화면 사이즈 : 13.3인치
- 접은 사이즈 : 4.3 x 32.3 x 19.3(cm)
- 무게 : 1.2Kg
- 해상도 : 1920 x 1080
- 화면비율 : 16:9
- 패널 타입 : LCD IPS
2025. 6. 18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