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백업 파워 스테이션 블루에티

보통 믹서기라고 하면 강력한 모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모터를 돌리면 용기 안의 회전날이 돌아가면서 내용물이 섞이게 되는 구조인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믹서기는 이러한 모터가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믹서기 기능을 수행할까요? 밀로 에어(Millo Air)입니다.

 

밀로 에어는 개인용 믹서기로 모터 대신 전자기장 발생기가 이를 대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믹서기처럼 용기와 베이스를 물리적으로 연결할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전용 용기에 식재료를 넣은 후 뚜껑을 덮어줍니다. 뚜껑에는 회전날이 있어 전용 용기가 믹서기의 용기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그런 후 이 전용 용기를 뒤집어 베이스에서 전자기장을 만들어 내는 오목한 부분 위에 올려줍니다.

 

이때 전원을 켜면 베이스에서 강력한 전자기장이 발생하면서 전용 용기의 회전날을 회전시키게 되는데요, 이렇듯 전자기장을 이용하면 모터를 이용한 믹서기와 달리 시끄러운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아 더욱 편리합니다. 

특히 전용 용기에서 회전날이 열심히 돌아가도 사용자는 거의 소리를 들을 수 없는데요, 전용 용기를 뚜껑으로 덮으면 완전 밀폐 상태가 되어 소리가 새어나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식재료가 새는 일도 없겠네요.

사용자는 밀로 에어 베이스를 통해 회전날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터치 센서로 되어 있어 사용자가 살짝 터치만 해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밀로 에어는 다양한 기능을 보여주는데요, 계속해서 작동해도 용기 내 스무디의 농도에 변화가 없다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춥니다. 또한 회전날이 헛도는 것이 감지되면 과열 방지를 위해 회전 속도를 최소화하기도 합니다. 정말 똑똑한 기능인데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스무디를 만들어 놓은 후 시간이 지나면 내용물이 가라앉게 되는데요, 밀로 에어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매 분마다 몇 초씩 회전날을 돌려줍니다. 그러면 내용물아 잘 섞이게 되며 사용자는 언제나 신선한 스무디를 맛볼 수 있게 됩니다.

밀로 에어는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의 전용앱과 연동합니다. 사용자는 전용앱을 통해 밀로 에어의 세팅을 자신에 맞게 설정할 수 있으며 이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밀로 에어를 이용하여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도 볼 수 있어 그 활용도는 더욱 올라갑니다.

​밀로 에어는 충전도 간편한데요, 벽걸이 형태의 거치대가 무선 충전 기능까지 겸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밀로 에어를 보관하기 위해 거치대에 걸면 자동으로 충전되며 이에 별도로 충전하는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완충하면 10회가량의 스무디 제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소매가 299의 밀로 에어는 얼리버드로 구매시 100불가량 할인된 193불, 킥스타터 특별판으로 구매시 75불가량 할인된 218불입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12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디자인과 기능성 그리고 사용성까지 고려한 정말 멋진 무선 믹서기입니다. 특히 기존의 믹서기에서 보지 못한 멋진 스마트 기능들까지 지원하고 있어 소규모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똑 좋은 믹서기가 아닌가 하네요.

 

​​블루에티의 제원

​​

- 사이즈 : 200 x 200 x 110 (mm)

- 무게 : 1,575 g

- 배터리 : 2500 mAh 리튬 이온 배터리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QY2Q6f

https://www.indiegogo.com/projects/bluetti-ac500-b300s-home-backup-power-station#/

​​​​​​​​​​​

​​2022. 9. 28

디지털패션